2012년 12월 31일
by khjeon
0 comments

20121210_10회 오픈세미나

제 10회 오픈세미나_핀터레스트

발표자 | 박성원

날짜 | 2012.12.10 금요일 오후 5:00

장소 | 3층 회의실

주제 | 핀터레스트에 대한 정보 제공과 워드프레스와의 연동성

2012년 12월 31일
by khjeon
0 comments

2012_1130_제9회 오픈세미나

 

제8회 오픈세미나

제 9회 오픈세미나_빅데이터와 욕망

발표자 | 김보라

날짜 | 2012.11.30 금요일 오후 5:00

장소 | 3층 회의실

주제 | 빅데이터에 대한 설명과 빅데이터를 통해 바라본 소비 시장

2012년 12월 31일
by khjeon
0 comments

121102_제8회 오픈세미나_모션학개론

제 8회 오픈세미나_모션학개론

발표자 | 강명수

날짜 | 2012.11.02 금요일 오후 5:00

장소 | 3층 회의실

주제 | 모션의 역사와 현재를 재미있게 풀어본 오픈세미나

2012년 12월 31일
by borasag
0 comments

2012년 저를 깨웠던 명언들입니다.

위대한 정신은 조용히 인내한다. – 실러, 독일 극시인, 미학 사상가

 

브랜더와 마케터의 야성은 초보자의 마음이자 첫 마음, 겸손한 마음, 즉 초심에서 비롯된다. – 유영만/한양대교수

 

나는 단 한가지 사실만은 분명히 알고 있는데 그것은 내가 아무것도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 소크라테스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수치가 아니라 아무것도 배우려 하지 않는 것이 수치다. 너 자신을 알라! – 소크라테스

 

초일류가 되는 것은 자본 싸움이 아니라 마인드 싸움이다. 마인드란 각 사람이 가지고 있는 철학이다. – 김명한, aA 디자인뮤지엄 대표

세계는 원자가 아니라 이야기로 이루어졌다. – 뮤리엘 러카이저, 미국 시인

 

브랜드는 새로운 것을 익숙하게 만들고,익숙한 것을 새롭게 만드는 것이다. 브랜드는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게 하고, 보이는 것을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이다. 브랜드는 가질 수 없는 것을 갖게 하고, 가질 수 없는 것을 갖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 유니타스브랜드

 

당신에게 그 존재만으로 충만함을 느끼게 하는 것. 그것이 브랜드가 가진 힘이다. – 보 벌링엄

 

신기하게도 자신의 것을 내어 주어도 아깝지 않은 좋.은.사.람과 좋은제품에게는 닮은 점이 있다. – 정승아 교수

 

대부분은 창조적인 사람이 되기 전 단계라 볼 수 있는 ‘전문가’ 단계에게 만족해버린다. 천재에 가까워질 수 있음에도, 천재가 되기 위한 조건인 총체적 몰입과 고통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 하워드 가드너

 

뭔가 변화를 꿈꾼다는 것, 현상에 대한 의문을 갖는다는 것, 그것은 지혜의 시작이고 그 지혜의 시작은 곧 새롭고 신선한 아이디어의 모태가 된다. – 유니타스브랜드

 

미래는 여러가지 이름을 갖고 있다. 약자들에게 그것은 도달할 수 없는 것이다. 겁 많은 자들에게 그것은 미지의 것이다. 용감한 자들에게 그것은 기회다. – 빅토르 위고

 

세상은 우리의 상상력을 위한 화폭에 불과하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

창업은 아이템이 아니라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찾는 것에서 시작한다. – 유니타스브랜드

 

인간이 브랜드로 변태하기 위해서 우선 필요한 것은 학력과 경력을 통한 괜찮은 상품으로의 변모가 아니라, 이 세상에서 처음 보았던 사람으로의 변혁이다. 이때 필요한 것은 변혁에 걸맞는 브랜드적 사고방식이다. – 유니타스브랜드

 

가장 깊은 진리는 가장 깊은 애정에 있다. – 하인리히 하이네, 독일 시인

 

항상 마지막 순간을 가슴에 새긴 채 시작하라. – 메이너드 웹, 이베이 최고운영책임자

 

누구도 흉내내지 못한 최고의 컨셉을 위한 학습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일상의 관찰, 내면의 탐색, 그리고 관계의 발견이다. – 박재항, 제일기획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소장

 

전략은 명상처럼 깊은 생각을 필요로 한다. 전략은 정신을 소유한 아이디어다. – 유니타스브랜드

 

마케터의 관점으로만 보는 시장은 너무나 단순하다.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적 관점으로 브랜드 활동을 규정하는 것도 너무나 식상하다. – 유니타스브랜드

 

정말 간절히 원하고 바랄 때 진심으로 하고자 할 때 진정으로 창의적인 방법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진정한 창의란 해결할 수 없는 답답함과 그것을 풀고자 하는 갈급함 속에서 나온다. – 조서환, KTF 부사장

 

예상치 못한 실패의 사건이 혁신 기회의 징후일 수 있으므로 진지하게 취급해야 한다. – 피터 드러커

 

실패는 자신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선입관을 뒤흔들어 각성하게 하는 강력한 힘이 있다. – 유니타스브랜드

 

오늘날 마케터에게 필요한 것은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정신과 파격을 즐기는 자세, 그리고 통념에 통렬한 의문을 제기하는 마음가짐이다. -유영만 교수

 

사람들에게 A의 상품군에 속하면서도 not A의 모습으로 등장해 포지셔닝함으로써 호기심을 끌고, 시간이 흘러 소비자들이 별로 기대하지 않던 A의 본연적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더 큰 만족감을 주는 브랜드들이 등장하고 있다. – 유니타스

 

탁월한 전략은 미친생각이다. -유니타스

 

최고의 전략은 사람들의 영혼을 감동시킬 수 있는 철학을 갖는 것이며 이는 긴 시간과 헌신을 통해 얻어지는 가치이므로 의미나 의지만으로는 당장 만들 수 없음을 인정해야 한다. -유니타스

 

의사소통은 경영 예술의 정점이다. – 존 나이스비트, 미래학자

 

비즈니스 세계에서만큼은 디자인이 영혼의 거처다. – 톰 피터스, 경영 컨설턴트

 

디자인은 브랜드의 전략이자 목적, 그리고 결과다. – 민복기, EXR 코리아 대표

 

모든 게 다 디자인은 아니지만, 디자인은 모든 것에 관한 것이다. – 마이클 베이르트, 그래픽 디자이너

 

브랜드는 절대로, 절대로 티가 안 나는 것이라도 타협 같은 것은 없어야 한다. 처음 주었던 품질 그대로 일관성을 유지해야만 한다. 이것은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의 마음가짐과도 연관이 있다. 한번 타협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다. – 김준형, 한국폼텍 대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에게 악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되는 위험한 미래를 부인하기보다는 기꺼이 보려고 하고, 그것을 이용하여 우리가 이익으로 취할 수 있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계속 이것을 무시하거나 부정하려 할수록 우리의 미래는 더욱 황량해지고 말 것이다. – 제임스 데이터, 미래학자

 

제대로 된 브랜드 창업은 창업자의 인생을 바꾼다. 그리고 그 창업이 세상에 이로운 것을 제공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의 인생까지도 바꾼다. – 김석봉, 석봉토스트 대표

 

인내할 수 있는 사람은 그가 바라는 것이 무엇이든 이룩할 수 있다. – 벤자민 프랭클린

 

사랑이야말로 인간 존재의 문제에 대한 유일하게 이성적이며 만족스런 대답이다. – 에리히 프롬

 

 

 

 

 

Adieu 2012_이다 송년회

2012년 12월 28일 by khjeon | 0 comments

2012년 한 해 모두 고생하셧습니다!!!

2012년 12월 28일
by gdkim
0 comments

변화

‘모두가 세상을 변화시키려고 생각하지만,
정작 스스로 변하겠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다.’
-톨스토이

2012년 12월 27일
by gdkim
0 comments

프로선수와 직장인의 차이

프로 운동선수들은 자기 시간 중 20%를 시합에,
80%를 훈련에 투자한다.
한 조사에 의하면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자기 시간의 99%를 일에, 1%를 자기계발에 투자한다.
운동선수로 치자면 거의 연습도 하지 않고,
시합에 임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혼다 나오유키, [레버리지 씽킹]에서

2012년 12월 21일
by gdkim
0 comments

Aschen Deli Restaurant Branding

Aschen Deli Restaurant Branding

http://designspiration.net/image/3570559702798/

2012년 12월 21일
by gdkim
0 comments

Brain Bucket

Brain Bucket

 

2012년 12월 21일
by gdkim
0 comments

fontstaches

fontstaches.jpg (image)

http://designspiration.net/image/16059205405/

Proudly powered by WordPress | Theme: Yoko by Elmastudi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