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ë…„ 3ì›” 16ì¼
by WANGGUN38
0 comments

2015 ì˜ í¬ë¦¬ì—ì´í‹°ë¸Œ 코리아 – 관람 ë° ì°¸ê´€ê¸°

ë™ëŒ€ë¬¸ë””ìžì¸í”Œë¼ìž(DDP)ì—ì„œ 열린

2015 ì˜ í¬ë¦¬ì—ì´í‹°ë¸Œ ì½”ë¦¬ì•„ì— ë‹¤ë…€ì™”ìŠµë‹ˆë‹¤.

 

굉장히 ë§Žì€ ì‚¬ëžŒë“¤ì´ ë°©ë¬¸í–ˆëŠ”ë° í‹°ì¼“ì€ ì–¼ë¦¬ë²„ë“œ êµ¬ë§¤ì„ í•´ë†“ì•„ì„œ 기다리지 ì•Šê³  ìž…ìž¥ì´ ê°€ëŠ¥í–ˆìŠµë‹ˆë‹¤.

ì¸ìƒê¹Šì—ˆë˜ê²ƒì€ ìž…ìž¥í‘œì˜ ì´ë¦„ì´
ë„ëŒì´í‘œ/ìžê¸°ì•žìˆ˜í‘œ/쉼표/ì´ì˜í‘œ/구준표/물ìŒí‘œ 등 재미있는 í‘œ ì´ë¦„ì´ì—ˆìŠµë‹ˆë‹¤.

 

프로그램ì€

  • ì˜ í¬ë¦¬ì—ì´í„° 40ì¸ å±•
  • 대한민국 ë””ìžì¸ 졸업작품 展
  • 토í¬ì½˜ì„œíŠ¸ ë¡œ êµ¬ì„±ì´ ë˜ì–´ 있었고

저는 ê° ì „ì‹œíšŒì™€ 3ì¸ì˜ í† í¬ ì½˜ì„œíŠ¸ë¥¼ ë³´ê³  왔습니다.

 

Brand Design ì´ë¼ëŠ” í° ì£¼ì œë¥¼ 가지고 ê°ê°ì˜ ì´ì•¼ê¸°ë¥¼ 들려주셨는ë°ìš”.

ì‹œê°„ë„ 1시간반ì´ë¼ëŠ” ì œì•½ì´ ìžˆê³ 

ì´ë²ˆ í–‰ì‚¬ì˜ ì£¼ 관람ê°ë„ 대부분 대학ìƒì´ê±°ë‚˜ 사회 초년ìƒë“¤ì´ì—ˆê¸° 때문ì—

ê¹Šì´ ìžˆëŠ” ì´ì•¼ê¸° 보다는 ì „ë°˜ì ì¸ 브랜드디ìžì¸ì— 대한 ë¶€ë¶„ì„ ì´ì•¼ê¸° 해주셨습니다.

 

브랜드디ìžì¸ì— 대해서 ê°ìž 다른 방향으로 접근하여 설명해주셨습니다.

  • Brand Design For Creative(신명섭-Plus xì´ì‚¬)
  • Brand Design For Service(송호성-네ì´ë²„ 수ì„ë””ìžì´ë„ˆ)
  • Brand Design For Business(김봉찬-대신ì¦ê¶Œ ì´ì‚¬)

 

ê°„ë½í•˜ê²Œ ë‚´ìš©ì„ ìš”ì•½/정리해보면

Brand Design For Creative(신명섭-Plus xì´ì‚¬)

  • ê³¼ê±°ì˜ ë¸Œëžœë“œ[로고가 잘보ì´ê²Œ 하는 ë°©ë²•ì„ ê³ ë¯¼í•˜ëŠ” ì¼]
  • í˜„ìž¬ì˜ ë¸Œëžœë“œ[기능과 ì„±ë¶„ì˜ ì°¨ë³„í™”ê°€ 어렵기 때문ì—
    브랜딩으로 제품과 ì„œë¹„ìŠ¤ì˜ ì°¨ë³„ê³¼ í•„ìš”]
  • 브랜드디ìžì¸ì€ 브랜드가 ê³ ê°ì—게 전달ë˜ê¸°ê¹Œì§€ì˜ 모든것들
    (Ex 웹, 패키지, í¬ìŠ¤í„°, ê°ì¢… ì¸ì‡„물 등등)ì„ ë””ìžì¸ 하는 것
  • 소비ìžê°€ í˜¼ëž€ì„ ëŠë¼ì§€ ì•Šë„ë¡ ì¼ê´€ëœ Identity ì „ë‹¬ì´ ì¤‘ìš”
  • 표현하는 방법만 Unique 해서는 안ë˜ë©° ë¸Œëžœë“œìŠ¬ë¡œê±´ì˜ Uniqueí•¨ì„ ë‚˜íƒ€ë‚´ë¼

 

Brand Design For Service(송호성-네ì´ë²„ 수ì„ë””ìžì´ë„ˆ)

  • 웹툰 & ì›¹ì†Œì„¤ì„ ì˜ˆë¡œ..
  • ê°€ìƒì˜ ì¡´ìž¬ì¸ ì›¹íˆ° ìºë¦­í„°ì˜ 물리ì ê²½í—˜  → 브랜드경험(ì›¹íˆ°ì˜ ë¸Œëžœë“œí™”)
  • 창작ìžë“¤ì˜ 비즈니스 ëª¨ë¸ ë§Œë“¤ê¸°ì— ë…¸ë ¥
  • 마ìŒì˜ 소리, ì´ë§ë…„ 등 ì Šì€ì„¸ëŒ€ì—ì„œ í”히 병맛ì´ë¼ê³  ì¼ì»¬ì–´ì§€ëŠ” “호ê°ìžˆëŠ” 낯섦”ì„ ì œì‹œ
  • 브랜드란 소비ìžë“¤ì˜ ê¸°ì—…ì˜ ì´ë¦„ì„ ë“£ëŠ” 순간 머릿ì†ì— 떠오르는 ì´ë¯¸ì§€
  • 브랜드개발ì´ëž€ 당신ì´(ë””ìžì´ë„ˆ í˜¹ì€ ë¸Œëžœë“œê°œë°œìž) ë§í•˜ëŠ” ê·¸ ë¬´ì—‡ì´ ì•„ë‹Œ
    그들ì´(소비ìž) ë§í•˜ëŠ” ê·¸ ë¬´ì—‡ì„ ë§Œë“œëŠ” 것
  • 브랜드관리란 Â ì‚¬ëžŒë“¤ì˜ ë§ˆìŒì†ì— 존재하는 “차촔를 관리하는 것

 

Brand Design For Business(김봉찬-대신ì¦ê¶Œ ì´ì‚¬)

  • ë””ìžì¸ì€ 비즈니스를 떠나서 ë…ë¦½ë  ìˆ˜ 없다.
  • ë””ìžì´ë„ˆê°€ ì‹¬ë¯¸ì  íŠ¹ì„±ë§Œ ê°•ì¡°í•´ì„œ 비즈니스로ì¨ì˜ 목ì ì„ 잊어서는 안ëœë‹¤.
  • 단순히 ë””ìžì¸ì´ ì´ë»ì§€ê³  해외ì—ì„œ ë””ìžì¸ìƒì´ 수ìƒí•˜ëŠ”ë°ì—ì„œ ë나면 안ë˜ê³ 
    실제 매출, ì¸ì§€ë„, 시장ì ìœ ìœ¨ 등 수치ìƒì˜ 결과가 나와야 한다.

 

토í¬ì‡¼ 참관 후 바로 옆ì—ì„œ 진행중ì¸
ì˜í¬ë¦¬ì—ì´í„° 40ì¸å±•ê³¼ 대한민국 ë””ìžì¸ 졸업작품 展ì„ 관람했습니다.

 

í•™ìƒìž‘í’ˆì´ ë§žë‚˜ ì‹¶ì„ ì •ë„ë¡œ ì™„ì„±ë„ ë†’ì€ ìž‘í’ˆë„ ë§Žì•˜ëŠ”ë°ìš”.

ì˜ í¬ë¦¬ì—ì´í„° 40ì¸ê³¼ ì¡¸ì—…ìž‘í’ˆì´ ë‹´ê¸´ ë„ë¡ì„ 구입해왔습니다.

 

ì‹ ê¸°í•˜ê²Œë„ ì¦ê°•í˜„ì‹¤ì„ í™œìš©í•´ 작품관련 ì˜ìƒì„ ê°ìƒí•˜ì‹¤ 수 있습니다.

[ì´ë¯¸ì§€ì¶œì²˜ : ì˜ í¬ë¦¬ì—ì´í‹°ë¸Œ 코리아 2015 : í¬ë¦¬ì—ì´í„°ìŠ¤ 콜렉션. by 디노마드]

 

ë„ë¡ì€ 회사 3층 책꽂ì´ì— 비치해ë‘겠습니다.

한번쯤 ë´ë³´ì„¸ìš” ã…Žã…Ž

+

굉장히 ë§Žì€ ë””ìžì¸ì „ê³µ í•™ìƒë“¤ì´ ì´ë ‡ê²Œë‚˜ ì ê·¹ì ìœ¼ë¡œ
전시회 ë° í† í¬ì‡¼ë¥¼ 찾는 ëª¨ìŠµì„ ë³´ë‹ˆ(ìž ìž¬ì  ê²½ìŸìžì£  ã…Žã…Ž)

ì € ì—­ì‹œë„ ê¸´ìž¥ê° ìœ ì§€í•˜ë©° 지ì†ì ìœ¼ë¡œ 발전하려는 ë…¸ë ¥ì„ í•´ì•¼ê² êµ¬ë‚˜ 하는 ìƒê°ì´ 들었습니다.

 

Proudly powered by WordPress | Theme: Yoko by Elmastudi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