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ë…„ 12ì›” 31ì¼
by khjeon
0 comments

20121210_10회 오픈세미나

제 10회 오픈세미나_핀터레스트

ë°œí‘œìž | 박성ì›

날짜 | 2012.12.10 ê¸ˆìš”ì¼ ì˜¤í›„ 5:00

장소 | 3층 회ì˜ì‹¤

주제 | í•€í„°ë ˆìŠ¤íŠ¸ì— ëŒ€í•œ ì •ë³´ 제공과 ì›Œë“œí”„ë ˆìŠ¤ì™€ì˜ ì—°ë™ì„±

2012ë…„ 12ì›” 31ì¼
by khjeon
0 comments

2012_1130_제9회 오픈세미나

 

제8회 오픈세미나

ì œ 9회 오픈세미나_ë¹…ë°ì´í„°ì™€ ìš•ë§

ë°œí‘œìž | 김보ë¼

날짜 | 2012.11.30 ê¸ˆìš”ì¼ ì˜¤í›„ 5:00

장소 | 3층 회ì˜ì‹¤

주제 | ë¹…ë°ì´í„°ì— 대한 설명과 ë¹…ë°ì´í„°ë¥¼ 통해 ë°”ë¼ë³¸ 소비 시장

2012ë…„ 12ì›” 31ì¼
by khjeon
0 comments

121102_제8회 오픈세미나_모션학개론

제 8회 오픈세미나_모션학개론

ë°œí‘œìž | 강명수

날짜 | 2012.11.02 ê¸ˆìš”ì¼ ì˜¤í›„ 5:00

장소 | 3층 회ì˜ì‹¤

주제 | ëª¨ì…˜ì˜ ì—­ì‚¬ì™€ 현재를 재미있게 풀어본 오픈세미나

2012ë…„ 12ì›” 31ì¼
by borasag
0 comments

2012ë…„ 저를 ê¹¨ì› ë˜ ëª…ì–¸ë“¤ìž…ë‹ˆë‹¤.

위대한 ì •ì‹ ì€ ì¡°ìš©ížˆ ì¸ë‚´í•œë‹¤. – 실러, ë…ì¼ ê·¹ì‹œì¸, 미학 사ìƒê°€

 

브랜ë”와 ë§ˆì¼€í„°ì˜ ì•¼ì„±ì€ ì´ˆë³´ìžì˜ 마ìŒì´ìž 첫 마ìŒ, 겸ì†í•œ 마ìŒ, 즉 초심ì—ì„œ 비롯ëœë‹¤. – 유ì˜ë§Œ/한양대êµìˆ˜

 

나는 단 한가지 ì‚¬ì‹¤ë§Œì€ ë¶„ëª…ížˆ 알고 ìžˆëŠ”ë° ê·¸ê²ƒì€ ë‚´ê°€ ì•„ë¬´ê²ƒë„ ì•Œì§€ 못한다는 것ì´ë‹¤. – 소í¬ë¼í…ŒìŠ¤

 

ì•„ë¬´ê²ƒë„ ëª¨ë¥´ëŠ” ê²ƒì´ ìˆ˜ì¹˜ê°€ ì•„ë‹ˆë¼ ì•„ë¬´ê²ƒë„ ë°°ìš°ë ¤ 하지 않는 ê²ƒì´ ìˆ˜ì¹˜ë‹¤. 너 ìžì‹ ì„ ì•Œë¼! – 소í¬ë¼í…ŒìŠ¤

 

ì´ˆì¼ë¥˜ê°€ ë˜ëŠ” ê²ƒì€ ìžë³¸ ì‹¸ì›€ì´ ì•„ë‹ˆë¼ ë§ˆì¸ë“œ 싸움ì´ë‹¤. 마ì¸ë“œëž€ ê° ì‚¬ëžŒì´ ê°€ì§€ê³  있는 ì² í•™ì´ë‹¤. – 김명한, aA ë””ìžì¸ë®¤ì§€ì—„ 대표

세계는 ì›ìžê°€ ì•„ë‹ˆë¼ ì´ì•¼ê¸°ë¡œ ì´ë£¨ì–´ì¡Œë‹¤. – 뮤리엘 러카ì´ì €, 미국 ì‹œì¸

 

브랜드는 새로운 ê²ƒì„ ìµìˆ™í•˜ê²Œ 만들고,ìµìˆ™í•œ ê²ƒì„ ìƒˆë¡­ê²Œ 만드는 것ì´ë‹¤. 브랜드는 ë³´ì´ì§€ 않는 ê²ƒì„ ë³´ì´ê²Œ 하고, ë³´ì´ëŠ” ê²ƒì„ ë³´ì´ì§€ 않게 하는 것ì´ë‹¤. 브랜드는 가질 수 없는 ê²ƒì„ ê°–ê²Œ 하고, 가질 수 없는 ê²ƒì„ ê°–ì§€ 못하게 하는 것ì´ë‹¤. – 유니타스브랜드

 

당신ì—게 ê·¸ 존재만으로 ì¶©ë§Œí•¨ì„ ëŠë¼ê²Œ 하는 것. ê·¸ê²ƒì´ ë¸Œëžœë“œê°€ 가진 힘ì´ë‹¤. – ë³´ 벌ë§ì—„

 

ì‹ ê¸°í•˜ê²Œë„ ìžì‹ ì˜ ê²ƒì„ ë‚´ì–´ ì£¼ì–´ë„ ì•„ê¹ì§€ ì•Šì€ ì¢‹.ì€.사.람과 좋ì€ì œí’ˆì—게는 ë‹®ì€ ì ì´ 있다. – 정승아 êµìˆ˜

 

ëŒ€ë¶€ë¶„ì€ ì°½ì¡°ì ì¸ ì‚¬ëžŒì´ ë˜ê¸° ì „ ë‹¨ê³„ë¼ ë³¼ 수 있는 ‘전문가’ 단계ì—게 만족해버린다. ì²œìž¬ì— ê°€ê¹Œì›Œì§ˆ 수 있ìŒì—ë„, 천재가 ë˜ê¸° 위한 ì¡°ê±´ì¸ ì´ì²´ì  몰입과 ê³ í†µì„ ì›í•˜ì§€ 않기 때문ì´ë‹¤. – 하워드 가드너

 

뭔가 변화를 꿈꾼다는 것, 현ìƒì— 대한 ì˜ë¬¸ì„ 갖는다는 것, ê·¸ê²ƒì€ ì§€í˜œì˜ ì‹œìž‘ì´ê³  ê·¸ ì§€í˜œì˜ ì‹œìž‘ì€ ê³§ 새롭고 ì‹ ì„ í•œ ì•„ì´ë””ì–´ì˜ ëª¨íƒœê°€ ëœë‹¤. – 유니타스브랜드

 

미래는 여러가지 ì´ë¦„ì„ ê°–ê³  있다. 약ìžë“¤ì—게 ê·¸ê²ƒì€ ë„달할 수 없는 것ì´ë‹¤. ê² ë§Žì€ ìžë“¤ì—게 ê·¸ê²ƒì€ ë¯¸ì§€ì˜ ê²ƒì´ë‹¤. ìš©ê°í•œ ìžë“¤ì—게 ê·¸ê²ƒì€ ê¸°íšŒë‹¤. – 빅토르 위고

 

세ìƒì€ ìš°ë¦¬ì˜ ìƒìƒë ¥ì„ 위한 í™”í­ì— 불과하다. – 헨리 ë°ì´ë¹„ë“œ 소로

ì°½ì—…ì€ ì•„ì´í…œì´ ì•„ë‹ˆë¼ ìžì‹ ì˜ ì•„ì´ë´í‹°í‹°ë¥¼ 찾는 것ì—ì„œ 시작한다. – 유니타스브랜드

 

ì¸ê°„ì´ ë¸Œëžœë“œë¡œ 변태하기 위해서 ìš°ì„  필요한 ê²ƒì€ í•™ë ¥ê³¼ ê²½ë ¥ì„ í†µí•œ ê´œì°®ì€ ìƒí’ˆìœ¼ë¡œì˜ 변모가 아니ë¼, ì´ ì„¸ìƒì—ì„œ ì²˜ìŒ ë³´ì•˜ë˜ ì‚¬ëžŒìœ¼ë¡œì˜ ë³€í˜ì´ë‹¤. ì´ë•Œ 필요한 ê²ƒì€ ë³€í˜ì— 걸맞는 ë¸Œëžœë“œì  ì‚¬ê³ ë°©ì‹ì´ë‹¤. – 유니타스브랜드

 

가장 ê¹Šì€ ì§„ë¦¬ëŠ” 가장 ê¹Šì€ ì• ì •ì— ìžˆë‹¤. – 하ì¸ë¦¬ížˆ 하ì´ë„¤, ë…ì¼ ì‹œì¸

 

í•­ìƒ ë§ˆì§€ë§‰ ìˆœê°„ì„ ê°€ìŠ´ì— ìƒˆê¸´ 채 시작하ë¼. – ë©”ì´ë„ˆë“œ 웹, ì´ë² ì´ 최고운ì˜ì±…ìž„ìž

 

ëˆ„êµ¬ë„ í‰ë‚´ë‚´ì§€ 못한 ìµœê³ ì˜ ì»¨ì…‰ì„ ìœ„í•œ í•™ìŠµë²•ì€ ì˜ì™¸ë¡œ 간단하다. ì¼ìƒì˜ 관찰, ë‚´ë©´ì˜ íƒìƒ‰, 그리고 ê´€ê³„ì˜ ë°œê²¬ì´ë‹¤. – 박재항, ì œì¼ê¸°íš 브랜드마케팅연구소 소장

 

ì „ëžµì€ ëª…ìƒì²˜ëŸ¼ ê¹Šì€ ìƒê°ì„ 필요로 한다. ì „ëžµì€ ì •ì‹ ì„ ì†Œìœ í•œ ì•„ì´ë””어다. – 유니타스브랜드

 

ë§ˆì¼€í„°ì˜ ê´€ì ìœ¼ë¡œë§Œ 보는 ì‹œìž¥ì€ ë„ˆë¬´ë‚˜ 단순하다. 목표 ë‹¬ì„±ì„ ìœ„í•œ ì „ëžµì  ê´€ì ìœ¼ë¡œ 브랜드 활ë™ì„ 규정하는 ê²ƒë„ ë„ˆë¬´ë‚˜ ì‹ìƒí•˜ë‹¤. – 유니타스브랜드

 

ì •ë§ ê°„ì ˆížˆ ì›í•˜ê³  바랄 ë•Œ 진심으로 í•˜ê³ ìž í•  ë•Œ 진정으로 ì°½ì˜ì ì¸ ë°©ë²•ë“¤ì´ ë‚˜íƒ€ë‚˜ê¸° 시작한다. 진정한 ì°½ì˜ëž€ í•´ê²°í•  수 없는 답답함과 ê·¸ê²ƒì„ í’€ê³ ìž í•˜ëŠ” 갈급함 ì†ì—ì„œ 나온다. – 조서환, KTF 부사장

 

예ìƒì¹˜ 못한 ì‹¤íŒ¨ì˜ ì‚¬ê±´ì´ í˜ì‹  ê¸°íšŒì˜ ì§•í›„ì¼ ìˆ˜ 있으므로 진지하게 취급해야 한다. – 피터 드러커

 

실패는 ìžì‹ ì´ ê¸°ì¡´ì— ê°€ì§€ê³  ìžˆë˜ ì„ ìž…ê´€ì„ ë’¤í”들어 ê°ì„±í•˜ê²Œ 하는 강력한 íž˜ì´ ìžˆë‹¤. – 유니타스브랜드

 

오늘날 마케터ì—게 필요한 ê²ƒì€ ê´€ìŠµì— ì–½ë§¤ì´ì§€ 않는 ì •ì‹ ê³¼ íŒŒê²©ì„ ì¦ê¸°ëŠ” ìžì„¸, 그리고 통ë…ì— í†µë ¬í•œ ì˜ë¬¸ì„ 제기하는 마ìŒê°€ì§ì´ë‹¤. -유ì˜ë§Œ êµìˆ˜

 

사람들ì—게 Aì˜ ìƒí’ˆêµ°ì— ì†í•˜ë©´ì„œë„ not Aì˜ ëª¨ìŠµìœ¼ë¡œ 등장해 í¬ì§€ì…”ë‹í•¨ìœ¼ë¡œì¨ í˜¸ê¸°ì‹¬ì„ ëŒê³ , ì‹œê°„ì´ í˜ëŸ¬ 소비ìžë“¤ì´ 별로 기대하지 ì•Šë˜ Aì˜ ë³¸ì—°ì  ëª¨ìŠµì„ ë³´ì—¬ ì¤Œìœ¼ë¡œì¨ ë” í° ë§Œì¡±ê°ì„ 주는 ë¸Œëžœë“œë“¤ì´ ë“±ìž¥í•˜ê³  있다. – 유니타스

 

íƒì›”í•œ ì „ëžµì€ ë¯¸ì¹œìƒê°ì´ë‹¤. -유니타스

 

ìµœê³ ì˜ ì „ëžµì€ ì‚¬ëžŒë“¤ì˜ ì˜í˜¼ì„ ê°ë™ì‹œí‚¬ 수 있는 ì² í•™ì„ ê°–ëŠ” 것ì´ë©° ì´ëŠ” 긴 시간과 í—Œì‹ ì„ í†µí•´ 얻어지는 가치ì´ë¯€ë¡œ ì˜ë¯¸ë‚˜ ì˜ì§€ë§Œìœ¼ë¡œëŠ” 당장 만들 수 ì—†ìŒì„ ì¸ì •í•´ì•¼ 한다. -유니타스

 

ì˜ì‚¬ì†Œí†µì€ ê²½ì˜ ì˜ˆìˆ ì˜ ì •ì ì´ë‹¤. – ì¡´ 나ì´ìŠ¤ë¹„트, 미래학ìž

 

비즈니스 세계ì—서만í¼ì€ ë””ìžì¸ì´ ì˜í˜¼ì˜ 거처다. – 톰 피터스, ê²½ì˜ ì»¨ì„¤í„´íŠ¸

 

ë””ìžì¸ì€ ë¸Œëžœë“œì˜ ì „ëžµì´ìž 목ì , 그리고 결과다. – 민복기, EXR 코리아 대표

 

모든 게 다 ë””ìžì¸ì€ 아니지만, ë””ìžì¸ì€ 모든 ê²ƒì— ê´€í•œ 것ì´ë‹¤. – 마ì´í´ ë² ì´ë¥´íŠ¸, 그래픽 ë””ìžì´ë„ˆ

 

브랜드는 절대로, 절대로 í‹°ê°€ 안 나는 것ì´ë¼ë„ 타협 ê°™ì€ ê²ƒì€ ì—†ì–´ì•¼ 한다. ì²˜ìŒ ì£¼ì—ˆë˜ í’ˆì§ˆ 그대로 ì¼ê´€ì„±ì„ 유지해야만 한다. ì´ê²ƒì€ 브랜드를 만드는 ì‚¬ëžŒì˜ ë§ˆìŒê°€ì§ê³¼ë„ ì—°ê´€ì´ ìžˆë‹¤. 한번 타협하기 시작하면 ëì´ ì—†ë‹¤. – 김준형, 한국í¼í… 대표

 

무엇보다 중요한 ê²ƒì€ ìš°ë¦¬ì—게 ì•…ì˜í–¥ì„ ë¼ì¹  것으로 예ìƒë˜ëŠ” 위험한 미래를 부ì¸í•˜ê¸°ë³´ë‹¤ëŠ” ê¸°êº¼ì´ ë³´ë ¤ê³  하고, ê·¸ê²ƒì„ ì´ìš©í•˜ì—¬ 우리가 ì´ìµìœ¼ë¡œ 취할 수 있는 ë²•ì„ ë°°ìš°ëŠ” 것ì´ë‹¤. 만약 우리가 ê³„ì† ì´ê²ƒì„ 무시하거나 부정하려 í• ìˆ˜ë¡ ìš°ë¦¬ì˜ ë¯¸ëž˜ëŠ” ë”ìš± 황량해지고 ë§ ê²ƒì´ë‹¤. – 제임스 ë°ì´í„°, 미래학ìž

 

제대로 ëœ ë¸Œëžœë“œ ì°½ì—…ì€ ì°½ì—…ìžì˜ ì¸ìƒì„ 바꾼다. 그리고 ê·¸ ì°½ì—…ì´ ì„¸ìƒì— ì´ë¡œìš´ ê²ƒì„ ì œê³µí•˜ëŠ” 것ì´ë¼ë©´ 다른 ì‚¬ëžŒì˜ ì¸ìƒê¹Œì§€ë„ 바꾼다. – ê¹€ì„ë´‰, ì„봉토스트 대표

 

ì¸ë‚´í•  수 있는 ì‚¬ëžŒì€ ê·¸ê°€ ë°”ë¼ëŠ” ê²ƒì´ ë¬´ì—‡ì´ë“  ì´ë£©í•  수 있다. – 벤ìžë¯¼ 프랭í´ë¦°

 

사랑ì´ì•¼ë§ë¡œ ì¸ê°„ ì¡´ìž¬ì˜ ë¬¸ì œì— ëŒ€í•œ 유ì¼í•˜ê²Œ ì´ì„±ì ì´ë©° 만족스런 대답ì´ë‹¤. – ì—리히 프롬

 

 

 

 

 

Adieu 2012_ì´ë‹¤ 송년회

2012ë…„ 12ì›” 28ì¼ by khjeon | 0 comments

2012ë…„ í•œ í•´ ëª¨ë‘ ê³ ìƒí•˜ì…§ìŠµë‹ˆë‹¤!!!

2012ë…„ 12ì›” 28ì¼
by gdkim
0 comments

변화

‘모ë‘ê°€ 세ìƒì„ 변화시키려고 ìƒê°í•˜ì§€ë§Œ,
ì •ìž‘ 스스로 변하겠다고 ìƒê°í•˜ëŠ” ì‚¬ëžŒì€ ì—†ë‹¤.’
-톨스토ì´

2012ë…„ 12ì›” 27ì¼
by gdkim
0 comments

프로선수와 ì§ìž¥ì¸ì˜ ì°¨ì´

프로 ìš´ë™ì„ ìˆ˜ë“¤ì€ ìžê¸° 시간 중 20%를 시합ì—,
80%를 í›ˆë ¨ì— íˆ¬ìží•œë‹¤.
í•œ ì¡°ì‚¬ì— ì˜í•˜ë©´ ëŒ€ë¶€ë¶„ì˜ ì§ìž¥ì¸ë“¤ì€
ìžê¸° ì‹œê°„ì˜ 99%를 ì¼ì—, 1%를 ìžê¸°ê³„ë°œì— íˆ¬ìží•œë‹¤.
ìš´ë™ì„ ìˆ˜ë¡œ 치ìžë©´ ê±°ì˜ ì—°ìŠµë„ í•˜ì§€ ì•Šê³ ,
ì‹œí•©ì— ìž„í•˜ëŠ” 것과 마찬가지다.
-혼다 나오유키, [레버리지 씽킹]ì—ì„œ

2012ë…„ 12ì›” 21ì¼
by gdkim
0 comments

Aschen Deli Restaurant Branding

Aschen Deli Restaurant Branding

http://designspiration.net/image/3570559702798/

2012ë…„ 12ì›” 21ì¼
by gdkim
0 comments

Brain Bucket

Brain Bucket

 

2012ë…„ 12ì›” 21ì¼
by gdkim
0 comments

fontstaches

fontstaches.jpg (image)

http://designspiration.net/image/16059205405/

Proudly powered by WordPress | Theme: Yoko by Elmastudi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