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도에 이다 블로그에 작성되었던 인기 포스트 5가지에 대한 내용을 작성해보았습니다.
[그래픽디자인]NEW VISUAL WORKS GERMAN GRAPHIC STYLE
새로운 그래픽디자인 스타일을 제안해주는 책을 소개하는 포스트입니다.
‘이다’에서의 디자이너들 뿐만 아니라, 크로스미디어 부서에서의 디자인에 대한 이해와 고민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다 블로그에서는 사내도서목록에서 많은 책들을 제안해주고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지난 2013년 서울대학교병원의 캘린더를 수주한 포스트입니다.
이다에서 가장 ‘핫’하고 인기있는 캘린더 사업이 2013년도 서울대학교병원 캘린더 수주를 했었습니다.
물론 앞으로 2014년도에도 기다리고 있는 캘린더 사업에 많은 기대해주세요.
일본의 캘린더 디자인의 그래픽적 요소의 숫자를 이용한 레이아웃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2007년 캘린더디자인을 모아 놓은 도서입니다.
브랜딩 사업부의 캘린더에 대한 고객사들의 니즈가 많기 때문에, 저희는 항상 새롭고 신선한 캘린더 디자인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삽화가 장 자끄 상뻬의 일러스트 그림이 모아진 포스트입니다.
<뉴욕의 상뻬>의 이미지와 기타 상뻬의 일러스트 이미지에 대한 레퍼런스 활용으로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저희 내부에서도 일러스트 작가를 꿈꾸고 있는 디자이너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재미잇는 포스트입니다.
2013년도의 디자인 핫 트랜드인 플랫한 디자인의 아이콘을 소개하는 포스트입니다.
플랫한 디자인으로의 전환이 되면서, 실제와 같은 느낌보단 아기자기한 그래픽적 요소들이 많이 등장했는데요.
특히 크로스미디어 부서의 디자이너들이라면 플랫한 디자인으로의 고객사에 제안으로 성공을 많이 거뒀습니다.
최근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