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세미나 참석_Oracle Modern CX Summit

| 0 comments

 

9월 16일 한국오라클에서는 Oracle Modern CX Summit 을 개최했습니다.

집약된 기술 및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1 Day 클래스 처럼 집중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대략적인 공부내용을 말씀드리면…

 

디지털마케팅과 모던 마케팅 시대에 기술이
광고 커뮤니케이션과 크로스미디어 파트, 세일즈 분야 등에서
어떤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는지를 실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고객경험을 창출하는 것이 화두인 가운데
빅데이터와 기술발전이 1인 미디어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제 기업의 도전은, 각 고객의 시간 속에 들어가는 것.
사람들은 이제, 개인적으로 다뤄지기를 원하고 있는 것이죠.

 

고객의 축이 BUY 보다는 OWN 즉 – 소유,서포트,서비스 부분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검색정보 + 유동 아이디인 쿠키정보 등의 데이터를 수집해
기업은 더많은 소비자에게 타겟티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고
이것은 광고와 기술이 더해진 애드테크 2.0의 시대를 엽니다.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클라우드 서비스의 속도, 빅데이터 기술 및 추천엔진이 있습니다.

 

 

모던 마케팅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과 세일즈, 그리고 고객경험의 변화..
그것을 Eda의 Creative idea가 주도하는 시대를 기대해 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HTML tags are not allowed.

Proudly powered by WordPress | Theme: Yoko by Elmastudio

Top